본문 바로가기
호텔정보

[태국 방콕]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Chatrium Hotel Riverside Bangkok] 자세히 알아보기 (할인쿠폰정보)

by 꾸꾸까까잡학다식 2023. 5. 6.
728x90
 
 

목차

  1.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Chatrium Hotel Riverside Bangkok] 호텔 소개 및 할인쿠폰 정보
  2.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Chatrium Hotel Riverside Bangkok] 호텔 주변 관광지
  3.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Chatrium Hotel Riverside Bangkok] 호텔 주변 추천 식당
  4. 대중교통 정보
  5. 연중 날씨 정보
  6. 이용자 리뷰

 

1.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Chatrium Hotel Riverside Bangkok] 호텔 소개 및 할인쿠폰 정보

방콕을 여행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호텔,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입니다. 이 곳은 탁월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행객들의 편안하고 즐거운 숙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호텔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24시간 룸서비스, 무료 Wi-Fi,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욕실 내 전화기, 카펫바닥,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등이 제공되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 레크리에이션 시설로는 온수 욕조, 피트니스 센터,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쉴 수 있을 것입니다.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은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방콕에서 머무는 동안 좋은 기억을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주요 정보 안내

등급
5 성급
객실수
320
건물 층수
36
오픈년도
2019
리모델링 연도
0
체크인 시간
2:00 PM
체크아웃 시간
12:00 PM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Chatrium Hotel Riverside Bangkok]의 객실과 시설들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많은 사진과 함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객실의 인테리어와 뷰,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시설들을 사진으로 미리 살펴보시고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사진 확인하기

 

그리고, 호텔 예약할 때 할인 쿠폰을 놓치면 너무 아쉬워요!
숙박 비용을 줄이면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니까요. 매번 다른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여행 계획이 더욱 즐거워질 거예요~~^^!

할인쿠폰 확인하기

2.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Chatrium Hotel Riverside Bangkok] 호텔 주변 관광지

태국 방콕에 위치한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Chatrium Hotel Riverside Bangkok] 주변에는 다양한 전통적인 관광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추천해드릴만한 3곳의 관광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왕궁과 왕실 박물관(The Grand Palace and The Royal Palace Museum) - 태국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인 왕궁은 방콕의 역사와 문화를 대표하는 명소입니다. 태국의 왕국 시절에 왕족들이 사용했던 건물과 궁전, 신성한 사원, 그리고 호화로운 미술 작품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신비로운 태국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왓 프라켓의 시장(Wat Phra Kaew) - 왕궁 근처에 위치한 이 시장은 태국의 전통적인 공예품과 음식 등을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태국의 전통적인 공예품을 구경하거나, 태국 요리를 맛보며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3. 왓 아룹(Wat Arun) - 왕궁과는 반대편 강 건너편에 위치한 이 사원은 다양한 문양과 색상으로 장식된 아름다운 건축물로 유명합니다. 태국의 전통적인 건축 양식과 종교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이곳에서는 특히 일몰 시간대에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3.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Chatrium Hotel Riverside Bangkok] 호텔 주변 추천 식당

당신이 언급한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Chatrium Hotel Riverside Bangkok]은 태국의 수도인 방콕(Bangkok)에 위치한 아름다운 호텔 중 하나입니다. 이 호텔 근처에는 다양한 전통적인 맛집이 있으며, 그 중에서도 세 가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저스트 톤[Just Tone] - 이 음식점은 방콕의 근교에 위치한 조용한 식당으로, 쉬운 가격에 현지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그들의 태국식 쌀국수는 매우 유명합니다.

2. 소이 어나민[Soi Amin] - 이 식당은 방콕의 중심부에 위치하며, 태국의 전통적인 요리를 제공합니다. 이 곳의 인기 메뉴는 태국식 카레와 쌀국수, 생선 요리 등입니다.

3. 라씨라[La Scala] - 이 곳은 방콕에서 가장 유명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호텔과 인접한 라씨라에서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맛있는 파스타, 피자, 그리고 이탈리아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방콕의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 근처에 위치한 세 가지 맛집입니다. 현지 식당을 즐길 때는 보통 현지 언어를 사용하므로, 영어나 태국어로 주문할 수 있는 매뉴를 준비하거나, 친구나 호텔 직원 등과 함께 가는 것이 좋습니다.

 

 

4. 대중교통 정보

태국 방콕의 Chatrium Hotel Riverside Bangkok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호텔까지 가는 대중교통 정보입니다.

1. BTS 스쿰빗(Saphan Taksin) 역에서 호텔로 이동
- 호텔은 BTS 스쿰빗(Saphan Taksin) 역에서 무료 셔틀 보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역에서 내리면 셔틀 보트 탑승장이 바로 보입니다.

2. 도시철도(BTS) 타임즈 스퀘어(Times Square)에서 호텔로 이동
- BTS 타임즈 스퀘어(Times Square) 역에서 호텔로 가는 셔틀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06:00부터 23:00까지 매 시간마다 운영됩니다.

3. 중앙 해안선(Airport Rail Link) 마츠윗(Makkasan) 역에서 호텔로 이동
- 중앙 해안선(Airport Rail Link) 마츠윗(Makkasan) 역에서는 호텔로 가는 무료 셔틀 버스 서비스가 운영됩니다. 이 서비스는 06:00부터 23:00까지 매 시간마다 운영됩니다.

4. 태국 국제공항에서 호텔로 이동
- 공항에서 택시를 이용해 호텔로 갈 수 있습니다. 이동 시간은 약 45분에서 1시간이 소요됩니다.

위의 대중교통 정보를 참고하시면 쉽게 호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5. 연중 날씨 정보

태국 방콕에 위치한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은 일년 내내 따뜻하고 습한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계절에 따라서 기온과 날씨 특징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1. 겨울(11월-2월): 겨울은 방콕에서 가장 시원한 계절입니다. 평균 기온은 약 23℃에서 32℃ 정도로 낮고, 습도도 낮아져서 상대적으로 매우 건조합니다. 그러나 가끔씩 서늘한 바람이 불 수도 있으니, 가벼운 가디건이나 자켓을 챙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2. 봄(3월-5월): 봄은 방콕에서 가장 더운 계절 중 하나입니다. 평균 기온은 약 27℃에서 35℃ 정도로 높고, 습도도 높아져서 무더위가 느껴집니다. 특히 4월은 태국의 수상축제인 송무(Festival of Water)가 열리는 달이어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많습니다.

3. 여름(6월-10월): 여름은 방콕에서 가장 비가 많이 내리는 계절입니다. 평균 기온은 약 25℃에서 33℃ 정도로, 봄보다는 조금 낮지만 여전히 덥고 습하며, 가끔씩 태풍이 올 때도 있어서 비가 강하게 내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방콕을 방문하실 때는 기온과 날씨에 맞게 적절한 옷차림과 우산 등의 준비를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6. 이용자 리뷰

대만족! 재방문의사200%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구요. 마사지샵, 바 예약전화도 다해주시고. 룸서비스 음식 넘 맛있고 가격도 착합니다. 무엇보다 수영장이 진짜 크고 좋아요! 위생상태 완전 좋구요. 재방문의사 가득입니다! 방도 넓어서 속시원합니다.

부모님과 여행에서 만족
리버뷰로 부모님과 가족여행에서 모두 만족한 컨디션. 무료로 수상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더욱 만족합니다.

가성비 좋음. 다만 몇 가지 취향에 맞게...
비용대비 효율적으로 잘 갖춰진 호텔이었네요. 룸도 레지던스를 개조한 거라 룸 크기나 컨디션은 일단 좋았고요. 리버뷰는 정말 후회하지 않을 정도의 뷰를 자랑합니다. 수영장도 강변으로 뻗은 길다란 구조라 수영하기, 사진찍기 등 좋았네요. 휘트니스도 작지만 알차게 기구들이 준비되어 있어 숙박 내내 가볍게 운동하기 좋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을 꼽자면 한국인 가족단위가 많네요. 수영장에 가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이 많아 시끄럽고 정신없는 시간을 보내야 하며, 조식당에서의 아이들의 분주함은 각오해야 할 듯해요. 또한 위치가 리버사이드다 보니 아무래도 시내보다는 조금 접근성이 낮은 것도 감안해야 합니다. 가족단위, 아이들을 동반한 여행이라면 추천해 드리지만 개인 또는 조금은 조용한 수영장을 원한다면 다른 호텔도 찾아보심이 나을 듯합니다.

가성비 좋아요
가성비 좋아요

수영장만 빼고 괜찮았음
방에서의 리버뷰도 멋졌고 조식 식당은 붐볐으나 나름 관리가 잘 되는 것 같았다 수영장은 한국의 어린이 워터파크 같았다 래쉬가드 입은 한국인 유아 동반 가족들이 수영장을 점령했다 한국을 벗어나 이국적인 여유를 즐기려면 차트리움은 선택하지 말아야 할듯하다

서비스도 호텔 컨디션도 너무 좋은 호텔
일주일 중 신랑이랑 3박4일 묵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교통이 애매하긴 하지만 사판탁신역까지 운행하는 셔틀보트가 있어서 유용했구요 스위트룸 묵었는데 처음에 체크인할때 청소상태가 안좋아서 위층으로 바로 바꿔줬어요. 솔직히 하우스키퍼들 친절하긴한데 꼼꼼하진 않은거같아요~ 조식 먹고와서 들어가보니 청소하고 있어서 당황했어요! 또한 룸 바닥과 일부 가구가 나무인데 캐리어에 긁혀서 기스가 많이 나있고 삐그덕거려요 약간 거슬릴 수 있어요~ 조식은 즉석코너에서 만들어주는 오믈렛이 맛있었구요 굿모닝 하면서 인사해주니 좋았어요^^ 대체적으로 태국여행이 만족스럽진 않았지만 그 부분을 채워준게 차트리움 호텔이 아니였나 싶네요~

외딴곳처럼 구석에 있는 느낌이지만
일단 직원들 너무 친절하고 방 사이즈 너무 맘에 쏙듬 넓어서 뛰어다녀도 되고 일행들과 함께 모여 놀기도 좋았음 4인 친구들끼리 갔고 2명씩 방 두개 잡았음 개인적으로 가성비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함...이 가격에 이정도 상태면 훌륭하다고 생각....다만 위치적 메리트는 크지 않음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사판탁신역에서 내려 2분정도 걸으면... 사판탁신 보트 터미널이 나오고 그곳에서 차트리움 호텔로 가는 전용 배가 운행중입니다. 배로 5분정도 가면 호텔이 나옵니다. 3월에 14일간의 방콕여행에 이어 이번에 두번째로 와이프와 함께 3박5일간 다녀온 방콕 여행... 2박으로 에약한 차트리움 호텔은 처음이었고 가격은 그간 묵었던 호텔보다 가격이 높았지만 정말 추천하고 싶은 호텔이었습니다. 배정받은 호텔층수는 18층이었지만... 리버쪽을 선택 예약해서인지... 아름다운 풍경에 만족했답니다. 개인적으로 사진이 취미인 저로선 새벽에 베란다에 나가 풍경을 담고... 석양이 질때 풍경과 야경풍경까지 찍을 수 있어서 더더운 만족했답니다. 아시아틱가지 거리는 1.2킬로미터 갈대 툭툭이로 이동... 60바트 달라하더군요. 숙소로 올대 걸어서 15분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오면서 편의점들려 시원한 음료수를 마시면 걸어 왔는데.. 걸을만 합니다 아침 조식 또한 나쁘지 않구요. 직원들 또한 매우 친절해서... 와이프도 다음에 가면 꼭 이곳에서만 머물고 싶다 하더군요. 마지막날 시암역쪽 23만원짜리 숙소에서 잤는데... 매우 실망해서인지.. 많이 비교가 되네요. 이곳에서 배로 왓 아룬사원(새벽사원) 왕궁. 카오산로드 등 으로 이동하기에는 택시보다 편리하답니다

나쁘지 않아요
1인 투숙객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하우스키퍼 탕비실 바로 옆에 있는 객실을 배정받았습니다. 리버뷰라며 연신 자찬해서 안락함을 기대했는데,,,, 바로 옆에는 한창 공사 중이라 시끄럽고 2박 3일 내내 암막 커튼 치고 리버뷰는 제대로 구경도 못했네요. 뿐만 아니라 전투숙객이 먹고 버린 캔은 발코니에 치워지지도 않고 있고,,,, 최악인것은 화장실에서 바퀴벌레 발견했습니다. 침실로 바퀴벌레가 기어들어오는 것까지 보고 도망치듯 나와서 호텔에 지내지도 못하고 잠만 자러 들어갔네요. 물론 잠 잘때도 굉장히 불안했습니다. 위생상태 빼고는 직원들도 굉장히 친절하고 호텔 수영장과 조식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 셔틀보트 서비스가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강변숙소로 가격대비 좋은 호텔
위치 불편하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사판탁신역까지 호텔보트가 있어서 거기서 수상버스나 BTS를 이용하기 편해요. 리버뷰였는데 테라스에서 보는 풍경도 좋고 방도 넓고 취사도 가능하고 전자레인지도 구비되어있어요. 근처에 편의점도 있고 사판탁신역으로 나가면 옆에 로빈슨백화점 지하에 탑스마켓도 있고요. 6층에 수영장도 넓고 이용자리도 많고 풀사이드바에서 웰컴드링크쿠폰 사용도 가능해서 잘 이용했어요. 체크아웃후 짐 맡아주고 이동시 말하면 미터택시도 불러줘요. 조식도 괜찮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여행하고 갑니다ㅎㅎ

음식이 너무 핵 맛없음..
1층 레스토랑에서도 시켜보고 수영장에서도 햄버거를 시켜봤는데 너무 핵 맛이 없어서... 그렇다고 주변에 뭔가 나가서 사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 가까이 있는것도 아닌데 호텔 음식이 맛이 없으니 너무 짜증이 났음 . 그리고 바로앞에 공사가 너무 대규모로 크게 하고 있어서 강바람이 들어오면 뭐하나... 아래 분진이 싹다 방으로 들어오는 기분. 오히려 위생적으로도 더럽단 생각이 묵는 내내 들었음. 방도 여러 소품이 노후화 되어서 모던하지도 , 앤틱하지도 않은 어청 어정쩡.. 또 방바닥이 전체적으로 찬 느낌이 강하고.. 여튼 너무너무너무 별로였던 숙소였음..

시티뷰 스위트룸 대박은 아니지만 만족
일단 5박을 숙박할꺼기 때문에 정말 많이 찾아보고 고민하고 고른 숙소입니다. 중요한건 수영장 컨디션, 뷰, 5박 숙박할동안 좁지않을 룸,조식이나 거리 , 가격 등등 을 고려해서 잡았습니다. 일단 가격은 아고다를 통해 정말 저렴하게 예약했다고 생각했는데 예약하자마자 메일이 몇통오더군요. 4월부터 비수기이니 그랜드 하버뷰 룸을 예약해도 스위트 하버뷰로 업그레이드 해주고, 조식이 무료라고 하더라구요. 후기들 리뷰들 많이보니 시티뷰해도 비수기나 방남으면 리버뷰로 많이 업그레이드 해준다는 글을보고 약간 기대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갔지만 리버뷰로 가려면 돈을 더내라고 하더라구요.... 나에게는 그운이 해당이안되는구나 하고 씁쓸했지만 룸을보고 기분을 풀었습니다. 시티뷰도 정말 괜찮고 방도 넓고 낡았다는 후기들 봤지만 엄청 낡고 그런건 못느꼈습니다. (물론인테리어가 새거같진않습니다) 문제점은 하루 이틀이 지나갈수록 생기더군요. 청소가 제대로 안됩니다. 뭘먹고 나와도 식탁에 얼룩 그대로있고 닦여있지가 않아 셀프로닦았습니닼ㅋㅋ 원래 식탁은 셀프인가요? 제가잘몰라서.. 그렇다면 죄송하네요ㅠ 이불도 망고 흘려서 바꿔달라고 체인지 원하면 이불위에 올려놓는 종이가 있더라구요 올려놧더니 망고물 묻은 이불그대로 정리만 해놓으시고... 옷걸이 더달라고 5일동안 말했는데 옷걸이 안주셨습니돠..하하 배수구.. 샤워실 배수구 물이 안빠져서 원룸 살때마냥 안에 뭐끼워놓고 직접 물빼고 그랬네요.. 시티뷰도 좋았어요~ 야경이 시내처럼 엄청 빤짝빤짝하진 않았지만 좋았어요 ! 청소가 잘안된거는 정말 아쉬웠지만 중간에 중요한 프린트물 잃어버려서 프린트가 필요했는데 로비에서 5장밖에안되면 메일로 보내달라고 바로 뽑아주신다해서 편하게 뽑고 (이때 정말 감사했습니다ㅠ) 새벽 2시 비행기라 레이트 체크아웃 조심스럽게 요청했지만 거절당했습니다 ^^ 후기들 보니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로 많이 해준다고... 특히 비수기인데 5박이나 묵었는데 안해준다해서 섭섭했습니다 ㅠ 후기들에 나와있서 기대했지만 저희한텐 적용놉ㅠ

가성비 최고의 호텔 입니다
이번에 엄마와 단둘이 함께 처음 해외여행을 가게되었는데요~ 자유여행이라 걱정반 기대반이었는데 저렴한 가격에 리버뷰로 2박을 숙박하였습니다~ 엄마가 뷰를 바라보시며 계속 감탄하셨고~ 행복하다고 하셔서 너무 좋았네요ㅎ 직원분들은 항상 웃는얼굴로 대해주셨고 조그만한것 하나라도 밝은표정으로 친절히 도와주셨어요~ 무엇보다 청결하고 깔끔하고 넓은 객실이 좋았습니다. 다시 방콕에 방문하게 되면 꼭 이용할 계획입니다. 조식도 미리 예약하지 못하고 갔지만 현장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었고요~ 수영장은 최고였습니다~~ 강을 바라보는 뷰도 좋고 큰수영장에 어린이풀장. 자쿠지도 있었어요~ 쇼핑몰로 나갈때는 바로앞 셔틀 보트를 무료로 이용할수 (사판탄신역) 있어서 너무편하게 다녔구요~ 가격대비 대만족이었습니다.^^

추천하고싶진않아요
위치가 우선 너무 안좋습니다. 무료셔틀보트가있지만 여행일정이 보트운영시간때문에 30분에서 1시간씩은 지연됐네요ㅜㅜ 그리고 공사하고있어 소음이 너무심하며 수영장도 좁고 손님들 앉아있는 선베드 뒷벽(조형폭포수?)물청소 한다고 찌꺼기 다튀기고.결국 앉아쉬지도 못하고 쫓겨났네요. 손님들 이용못하는 시간에 하던지...무슨생각인지 모르겠어요. 암튼4성급은 절대아니고 3성급정도라 생각하고 가시면 맘편하실꺼예요. 암튼 레지던스건물에서 호텔로 바뀐거라 넓다는것말곤 장점은 없습니다.

5성급 호텔 중 가성비 최강 호텔.
5성급 호텔 중 가성비 최강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치도 좋고, 숙소의 위생 상태도 좋았습니다. 직원들 친절합니다. 조식 종류도 꽤 많고 맛있습니다. 수영장이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좀 아쉬웠습니다.

방콕 호텔 스탠다드
고급과 중간의 가운데에 있는 호텔이라 생각합니다. 다시묵을 의향 있습니다. 수영장의 뷰가 좋습니다. 객실은 오래된 느낌입니다.

리버뷰룸 짱짱....
야경이 진짜 예뻤어요. 강이 한눈에 쫙 보이는데 너무 행복했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아시아틱도 가까워서 넘 좋았어요. (걸어가기엔 지쳐서 택시타고 가는 것 추천해요)

괜찮아요
강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동하기 편하고, 룸 컨디션도 좋습니다. 저녁에 숙소 근처에 돌아다닐만한 곳이 없어 그렇지만 다른 건 다 괜찮습니다.

방콕 갈땐 항상 고려하는 호텔
방콕 갈땐 항상 고려하는 호텔

방콕의 아름다운 리버뷰
방콕의 아름다운 리버뷰를 선택할때 필수인 호텔

호텔 예약을 할 때, 리뷰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거 아시죠~~!
제가 준비한 장단점 요약도 도움이 되지만, 최신 정보를 확인하려면 반드시 실시간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실시간 리뷰보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