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정보

[ 홍콩] YHA 메이 호 하우스 유스 호스텔 (샴 수이 포)[YHA Mei Ho House Youth Hostel (Sham Shui Po)] 자세히 알아보기 (할인쿠폰정보)

꾸꾸까까잡학다식 2023. 5. 31. 08:25
728x90
 
 

목차

  1. YHA 메이 호 하우스 유스 호스텔 (샴 수이 포)[YHA Mei Ho House Youth Hostel (Sham Shui Po)] 호텔 소개 및 할인쿠폰 정보
  2. YHA 메이 호 하우스 유스 호스텔 (샴 수이 포)[YHA Mei Ho House Youth Hostel (Sham Shui Po)] 호텔 주변 관광지
  3. YHA 메이 호 하우스 유스 호스텔 (샴 수이 포)[YHA Mei Ho House Youth Hostel (Sham Shui Po)] 호텔 주변 추천 식당
  4. 대중교통 정보
  5. 연중 날씨 정보
  6. 이용자 리뷰

 

1. YHA 메이 호 하우스 유스 호스텔 (샴 수이 포)[YHA Mei Ho House Youth Hostel (Sham Shui Po)] 호텔 소개 및 할인쿠폰 정보

YHA 메이호 하우스 유스 호스텔은 유명한 샴 슈이 포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편안한 숙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오로지 여러분을 위한 서비스에만 전념하며, YHA 메이호 하우스 유스 호스텔에서 여러분을 환영하고 안내할 것입니다.

각각의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편의를 위한 시설로 평면 TV, 리넨, 라커, 거울, 타월 등이 제공됩니다. 호텔의 분위기는 평화로운데, 이는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인 정원, 오락실 등으로 확장됩니다. 이곳 YHA 메이호 하우스 유스 호스텔에서는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홍콩에서 머무는 동안에는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주요 정보 안내

등급
3 성급
객실수
129
건물 층수
5
오픈년도
2013
리모델링 연도
0
체크인 시간
4:00 PM
체크아웃 시간
11:00 AM

YHA 메이 호 하우스 유스 호스텔 (샴 수이 포)[YHA Mei Ho House Youth Hostel (Sham Shui Po)]의 객실과 시설들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많은 사진과 함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객실의 인테리어와 뷰,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시설들을 사진으로 미리 살펴보시고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사진 확인하기

 

그리고, 호텔 예약할 때 할인 쿠폰을 놓치면 너무 아쉬워요!
숙박 비용을 줄이면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니까요. 매번 다른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여행 계획이 더욱 즐거워질 거예요~~^^!

할인쿠폰 확인하기

2. YHA 메이 호 하우스 유스 호스텔 (샴 수이 포)[YHA Mei Ho House Youth Hostel (Sham Shui Po)] 호텔 주변 관광지

홍콩의 YHA 메이 호 하우스 유스 호스텔 (샴 수이 포) 주변에는 다양한 전통적인 관광지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세 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대동시장 (Sham Shui Po Street Market): 대동시장은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전통적인 시장 중 하나입니다. 이 시장은 음식, 의류, 전자제품, 잡화 등 다양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콩 현지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경험하고 현지 주민들과 교류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2. 신홍콩식당 (Tim Ho Wan): 홍콩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딤섬 (Dim Sum)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홍콩식당은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딤섬 레스토랑 중 하나로, 샴 수이 포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딤섬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현지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롤링볼 (Mong Kok): 롤링볼은 홍콩의 유명한 상업 및 쇼핑 지역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상점, 레스토랑, 거리 음식 등이 모여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롤링볼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쇼핑하거나 현지의 다채로운 거리 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밤에는 거리 음식과 야시장이 열려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해줍니다.

이 세 곳은 YHA 메이 호 하우스 유스 호스텔 (샴 수이 포)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전통적인 관광지입니다. 이곳들을 방문하여 홍콩의 문화와 음식을 즐기며 흥미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3.YHA 메이 호 하우스 유스 호스텔 (샴 수이 포)[YHA Mei Ho House Youth Hostel (Sham Shui Po)] 호텔 주변 추천 식당

홍콩에 위치한 YHA 메이 호 하우스 유스 호스텔 (샴 수이 포) 주변에는 다양한 맛있는 현지 식당이 있습니다. 아래는 전통적인 맛을 즐길 수 있는 3개의 추천 식당입니다:

1. 샴 수이 포 천흥마을 푸주간 (Sham Shui Po Tim Ho Wan):
샴 수이 포 천흥마을 푸주간은 홍콩에서 유명한 딤섬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딤섬은 홍콩의 대표적인 음식으로, 다양한 차림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로 유명합니다.

2. 명화대건물옆 양자고기공장 (Kam Wah Cafe):
명화대건물옆 양자고기공장은 홍콩에서 유명한 차차네 과자점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여기에서는 홍콩 스타일의 분홍색 차차를 맛볼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와 딤섬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곳이니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3. 샴 수이 포 미스터 목 레스토랑 (Sham Shui Po Mr. Wong Restaurant):
샴 수이 포 미스터 목 레스토랑은 전통적인 홍콩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바비큐 포크, 돼지고기 앞다리 곰탕 등 다양한 홍콩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현지 인기 식당으로 유명하며, 맛있는 음식과 함께 현지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추천 식당들은 YHA 메이 호 하우스 유스 호스텔 (샴 수이 포) 근처에서 즐길 수 있는 맛있는 현지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식당의 운영 시간과 예약 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4. 대중교통 정보

홍콩의 YHA 메이 호 하우스 유스 호스텔 (샴 수이 포)인 YHA Mei Ho House Youth Hostel (Sham Shui Po)은 교통이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다음은 호스텔에 가는 대중교통 정보입니다:

1. 지하철 (MTR): 호스텔에서 가장 가까운 지하철 역은 샴 수이 포 (Sham Shui Po) 역입니다. 이 역은 MTR 용산 (Tsuen Wan) 선과 광주 선 (Kwun Tong Line)이 교차하는 역으로, 다른 지역과의 연결이 편리합니다. 호스텔에서 샴 수이 포 역까지 도보로 약 5분 정도 걸립니다.

2. 버스: 주변에는 다양한 버스 노선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홍콩 버스 회사인 KMB (Kowloon Motor Bus)와 CTB (Citybus)는 호스텔 근처를 지나가는 버스 노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지에서 버스 노선과 시간표를 확인하면서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택시: 홍콩의 택시는 편리하고 널리 사용되는 교통수단입니다. 호스텔에서 택시를 이용하여 다른 목적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홍콩의 택시는 일반적으로 안전하며 편리한 옵션입니다.

위의 대중교통 옵션을 활용하여 YHA 메이 호 하우스 유스 호스텔 (샴 수이 포)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도착 전에 현지의 교통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연중 날씨 정보

죄송하지만, 저는 2021년 9월까지의 정보만을 가지고 있으며 실시간 날씨 정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또한 호스텔의 위치별 날씨 정보에 대해서는 저에게는 알려진 정보가 없습니다.

그러나 홍콩의 일반적인 기후 특성에 대해 설명해 드릴 수 있습니다. 홍콩은 아열대 기후로, 여름은 더워 습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겨울은 비교적 따뜻하고 건조한 편입니다. 아래는 홍콩의 계절별 날씨 특징입니다.

- 봄 (3월 ~ 5월): 봄에는 온도가 올라가며 평균 기온은 20도에서 25도 사이입니다. 습도가 높을 수 있으며 가끔 불안정한 날씨와 소나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여름 (6월 ~ 8월): 여름에는 매우 덥고 습한 날씨가 특징입니다. 평균 기온은 28도에서 32도 사이이며 습도도 높습니다. 강한 소나기와 습한 날씨 때문에 불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가을 (9월 ~ 11월): 가을은 날씨가 다소 쾌적해지는 시기입니다. 평균 기온은 24도에서 29도 사이이며 습도도 낮아집니다. 간간히 소나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겨울 (12월 ~ 2월): 겨울은 상대적으로 따뜻하고 건조한 편입니다. 평균 기온은 14도에서 20도 사이이며 습도가 낮아져 상대적으로 맑은 날씨가 많습니다. 그러나 가끔씩 서쪽에서 찾아오는 찬 공기로 인해 온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일반적인 기후 패턴이며, 실제로 날씨는 예측할 수 없는 변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행 계획을 세울 때는 실시간 날씨 예보를 확인하고 적절한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이용자 리뷰

친구들하고 저렴하게 놀기엔 쵝오
일단 홍콩 타 방에 비해 큽니다. 4인이 사용하는데 정말 무리가 없었구요! 다음에 홍콩여행 또 간다고 해도 가고싶어요. 조식도 나쁘지 않았고요~ 부대시설도 새로 오픈해서 정말 깨끗했습니다. 공항에서 바로오는 버스가 있어서 나쁘지 않았으나, 조금 걸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정말 좋습니다. 지하철과 버스 모두 조금 걸어야 하나 그 사이에 시장처럼 오픈되어있는 거리를 걸으니, 눈으로 볼것이 많아 아주 재밌었습니다. 쇼핑이 목적이라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홍콩사람들이 사는 모습을 보기엔 아주 좋은 곳!

후기 안적으려다 여기는 너무 추천하고싶어서 적어요
저 4인실 침대방이랑 2인실 이용했었는데요 일단 홍콩의 비싼 숙소 가격대비하면 여기 진짜 최고인거 같아요 방 깨끗하고 넓지 가격 저렴하지 조식도 제공하고 위치도 좋아요 직원들도 모두 다 친절하고 짐도 공짜로 맡아주고요. 위치도 너무 좋은게 삼수이포 역이랑 정말 가까워요 개인적으로 삼수이포라는 동네 너무 좋았어요 2인실은 드라이기 있구요 수건은 3일에 한번만 갈아주기때문에 따로 챙겨가시는거 추천하고 샴푸랑 바디워시 치약 이런거 따로 챙겨가시는거 권장해요 그리고 조식은 서양식만 먹을만했어요ㅎㅎ 여튼 여기 정말 강추요 여자 혼자 밤늦게 도착하셔도 안위험해요

가격대비 완벽합니다.
친구와 둘이서 묵었는데요. 우선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구요. 조식은 쌀국수와 빵과 스크램블 먹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이 가격에 방 크기는 사진보다 작겠지 기대안했는데 사진과 정말 똑같고 엄청커요!! 이 가격에 이 크기 홍콩에서 절대 못 구합니다ㅎㅎ 주변에 시장도 있고 편의점도 많고 밤에도 밝고 사람들 많이 다녀서 안전해요. 버스정류장도 가까이에 있고 지하철도 거의 5분거리에 있어요. 오며가며 구경하면 금방 가요!! 다만 불편한 점을 뽑자면 기본 수건이 큰수건2장, 중간크기1장, 핸드타월2장이 끝이에요. 따로 두세장 가져가셔야하구요, 퇴실할때 직접 시트랑 베개커버 벗겨서 반납해야합니다.. 그리고 전자렌지나 냉장고는 1층에 공용공간에 있어서 쓰려면 1층으로 내려가야해요. 그거 말고는 다다다 좋아요. 다음에 홍콩을 다시 방문한다면 무조건 다시 묵습니다!!

가성비 좋은 게스트 하우스
아무래도 게스트 하우스라 불편한게 많긴 한데 가격 하나로 다 용서됩니다. 지갑 가볍게 배낭여행하는 분들한테 추천. 위치는 홍콩 중심부는 아니지만 지하철로 조금만 가면 되서 나쁘지 않아요. 삼수이포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걸렸던걸로 기억하는데, 횡단보도로 좀 돌아가야되서 처음엔 좀 헤맬 수 있습니다. 조식은 안 드시는걸 추천하구요. 침대 자리는 오셔서 그냥 비는데 쓰면 됩니다. 캐비닛도 마찬가지인데 자물쇠 없으니까 챙겨가시면 좋고, 콘센트 어댑터는 카운터에 얘기하면 이름 말하고 빌릴 수 있습니다. 카운터 직원분 친절하셔서 좋아요. 청소하시는 분도 제가 길 못찾아서 헤매고 있으니까 도와주셨구요. 게스트 하우스가 가지는 특유의 단점(남들 자는데 뭐 하기 눈치보임, 화장실 두개인데 둘다 차면 기다려야됨 등등)과, 중심부에서 조금 떨어져 있다는것 제외하고는 굉장히 가성비 좋은 숙소라고 생각합니다. 추천추천.

고민할 필요없이 추천합니다
숙소가 이전 삼합회 본거지였던 삼수이포에 있어요. 하지만 ^이전^ 이었다는게 중요하죠. 지금의 삼수이포는 홍콩에서 컴퓨터 상가가 있고, 몽콕에서부터 야시장 구경 후 걸어와도 안전한 동네였어요. 홍콩섬과 달리 길이 넓어서 큰길로는 가로등도 켜져있구요. YHA는 한국인 후기가 많이 없어서 단순히 가격만 보고 결정한 곳인데, 큰 감동을 받은 곳이에요. 숙소 위치는 삼수이포에서 D2로 나와서 5분정도 걸으면 불이 번쩍번쩍 빛나는 곳이에요. 다만 D2에는 에스컬레이터가 중간에 끊겨서 계단만 있으니, 짐이 많으시면 B2로 나가시면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입구에서부터 경비아저씨께서 지키고 있고 늦은 밤에도 불을 켜둬 안심입니다. 저는 8인 도미토리에서 잤는데, 1층 2층 침대 머리 놓는 곳에 개인 불도 켤 수 있어요. 일본식 캡슐호텔에서만 자서 커튼 없이 오픈형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잠잘 때 그런건 하나도 문제되지않더라구요. 일이층 층고가 좀 있는 편이라 방해되지도 않았습니다. 물론 이건 방을 누구랑 같이 쓰느냐가 큰 문제인데 저는 다행히도 좋은 분들과 사용했어요. 항상 하우스키퍼분께서 방 곳곳이며 화장실까지 청소해주시는 덕에 아주 쾌적했어요. 청소를 어찌나 꼼꼼히 해주시는지, 화장실 샤워기 헤드가 말썽이었는데 다음날 바로 고쳐져있더라구요. 그걸 보면서 이런거 하나하나 매일 점검하구나 싶었습니다. 숙소 뒤로는 언덕이 있는데 계단길이 다 되어있어서 오르기쉽고, 한번쯤 올라서 구룡의 또 다른 야경을 보시기에도 좋습니다. 아침 바우처를 주는데, 많은 사람들이 A가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뭐든 잘먹어서 그런지 음식이 다 좋았어요. 그리고 숙소주위에도 식당이 많아서 매일 찾아 다녔어요!! 부대시설에서 하나 별 뺀건 제가 전자렌지를 못찾아서 뺐어요. 숙소 안에 편의점도 있고, 박물관도 있어요. YHA 유스 호스텔이 이전에는 빈민 공동 주택이었대요. 유스호스텔 크루분들도 그렇고 모두가 이곳을 애정하고 아끼는게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도 온다면 이곳에 묵을 의향 100%입니다.

가성비 갑인 호스텔
공항에서 새벽버스 N21타고 삼수이포 하차하여 도보10거리이며 24시간 리셉션운영하며 아침조식무료이며 호스텔 바로 뒤쪽은 전망대가 있으며 간선도로 나가서 6번버스를 타면 몽콕 ㅡ침사추이ㅡ스타페리터미널까지 갑니다

다음에 홍콩가도 이용예정
11살 어린이와 이용했습니다만 너무 만족합니다. 조식이 형편없는것은 다 커버 할 만큼 다른것들이 좋습니다.

하루에 5만원 이하로 잡고 좋은 곳에서 자고 싶다면 여기 말고 없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트윈룸 기준으로 작성하겠습니다. 8인실기준의 리뷰가 아니라는점 말씀드립니다. 저는 홍콩에서 친구랑 2인실에서 잤고 5박6일 일정으로 대략 28만원 나왔습니다. 방 자체는 가격 대비로 치면 엄청나게 커요. 제가 장담하는데 홍콩내에서 이 정도 시설로 다른 호텔 잡으실려면 대략 못해도 하루에 10만원 이상은 깨지실겁니다. 화장실 무진장 깨끗하고요. 에어컨 엄청 빵빵하고요. 창 밖에 풍경같은것도 양호합니다. 지하철도 대략 5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그리고 유스호스텔 앞에 맛집들도 좀 있는 편이라 야식거리로 챙겨가기에 좋습니다. 또 추천 드리고 싶은 것은 이 유스호스텔 1층에 피자를 90달러에 파는데 매우 맛이 좋습니다. 외국인들도 많이 포장해 가시더라고요. 그리고 이 메이호 유스 호스텔 뒤에 인공적으로 만든(확실치는 않음) 산이 하나 있는데 거기 위에 야경이 매우 좋습니다. 저는 10점 만점에 이정도면 가격 치고는 거의 3.5성 급 되는거 같아서 9점 드리고 싶네요. 알아야 할점은 트윈실은 디포짓이라고 해서 돈을 초반에 맡깁니다. 500달러 정도를 가져갑니다(이돈은 체크 아웃시에 100퍼 돌려줍니다.)그러기에 돈 여분도 챙겨 가시길 바랍니다. 또한 체크아웃시 리모콘, 배게 커버, 침대커버, 매트리스커버 전부 직접 들고 1층 체크인 로비 바로 앞에 있는 수거통에 넣으셔야 합니다. 체크 아웃할때 직원이 커버전부 빼서 수거통에 넣었는지 한번 더 확인 해서 디포짓과 체크아웃 처리 된다는 점 기억하시고 행동 하시면 되겠습니다. 수건은 3일에 한번씩 리필입니다. 수건은 큰 사이즈로 2개를 릅니다. 남자 입장으로서는 모르겠습니다만.... 여자 입장으로서는 수건 2개? 백퍼센트 부족할겁니다. 물론 저희는 이 문제를 알고 있어서 여분으로 수건 2개씩 더 챙겼습니다. 그러기에 여러분들도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치약 칫솔 없습니다. 샴푸 없습니다. 단 바디워시는 있습니다. 참고 하셔서 챙겨가세요.

괜찮은 숙소예요
친구들하고 여행가면서 비용을 절약하려고 도미토리 잡아서 이용했구요. 새벽에 도착해서 체크인하는데 친구중에 한명이 성별(남성)을 잘못 예약해서 급하게 다시 방을 변경하고 도미토리 2일+2인실 1일로 변경하면서 2인실 추가금 결제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직원태도가 참 마음에 안들었어요. 처음에는 도미토리(여성)가 없다고 2인실로 방을 변경해서 잡으라고 얘기하다가 그가격이면 그냥 다른 숙소로 변경할까 막 고민하면서 찾아보고 하니까 나중에는 예약취소된 도미토리(여성) 있다고 마지막날만 2인실로 변경하라고 그러더라구요. 예약을 잘못한건 저희 실수였지만 취소된 방이 있는데도 처음에는 2인실로 변경하라고 그렇게만 안내해주는 태도가 너무 불편했어요. 그외에는 숙소시설이나 간단한 조식 등등 다 괜찮았구요. 3일동안 만난 다른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 첫날 만난 그 직원만 마음에 안들었어요.

2019년 1월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한국인이고 총 2박을 했습니다. 예상했던 것 보다 숙소가 굉장히 좋아서 후기를 남깁니다. (물론 단점도 있음) 홍콩 두번째 여행인데 이번 숙소만큼 가성비 대비 좋은 숙소는 보지 못한 듯. 4인 1실 숙박했습니다. -장점- 1. 대부분의 홍콩 숙소는 굉장히 좁기로 유명합니다. 위생도 그렇구요. 정말...크기가... 네...작습니다. 캐리어 겨우 펼 정도구요. 하지만 이 숙소는 정말! 괜찮습니다! 공간이 넉넉하고 생각했던 것 보다 방 컨디션이 훨씬 좋았습니다. 쾌적하기도 하고, 위생도 좋았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 이 크기는 홍콩에서 정말 찾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쾌적하고 좋아요. 2. 이 지역이 굉장히 로컬인지 늦은 시간에도 사람이 꽤 돌아다니는 편입니다. 저녁에 야시장? 같은 것도 열리는 것 같고. 밤길이 그렇게까지 무섭지 않습니다. 저녁에도 밝고 치안이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3. 직원이 친절합니다. 문의사항 남기면 거의 바로바로 답변 주고, 물어보는 것도 친절하게 가르쳐줍니다. 24시간 체크인도 가능해서 공항에서 늦게 나와도 바로 체크인 가능하구요. 공항으로 한번에 이동할 수 있는 버스 (심야 N21, 낮에도 있으나 정확하게 기억안남)도 있습니다. -단점- 1. 위치가 조금 애매하다고 해야할까요.. 캐리어 30kg끌고 혼자 오기에는 조금은 힘든 위치였습니다. 하지만 역과의 거리가 엄청나게 먼 편이 아니라서 (약 7-10분) 저처럼 저렇게 짐이 많지 않은 이상 위치도 나름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저는 스톱오버로 이틀 머무는 거라서 짐이 많았습니다) 2. 조식은 너무 기대안하시면 좋습니다. 저는 한번 먹었는데 그냥 딱 무료 조식느낌. - 근처에 맥도날드도 있고 딤섬집(Tao Heung, 로컬 체인점이고 맛있음)도 도전해보면 좋습니다. * 결론 : 위치가 조금 애매하지만 위생, 방 크기 및 컨디션은 정말 좋은 숙소입니다!

전반적으로 대만족
편하고 조용하게 잘 이용하고 왔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아직 가시지 않은 상태라 숙소 1층에 조명으로 예쁘게 꾸며놓은 곳에서 앉아서 쉬기도 하고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조식 포함된 가격이지만 워낙 저렴한 편이라 조식에 대한 기대는 별로 안했어요. 혹시나 해서 둘이서 각각 Chinese랑 Western 스타일이 어떻게 나오는지 먹어봤는데 입맛에 맞진 않았어요. 그치만 전체적으로 9만원대에 엄마랑 정말 잘 이용했습니다. 트윈룸인데 방이 정말 넓고 깔끔하구요, 욕실도 샤워실이 유리로 구분되어 있어서 물이 많이 새지도 않고 샤워실을 제외하고도 공간은 넓었어요. 세면대는 다른 저렴한 호텔 세면대처럼 작지만 선반이 넓어서 이용하는 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다만 슬리퍼는 한 켤레라도 제공되면 좋은데 따로 구매해야 하더라구요. 4층 방이었는데 주변이 한적하고 조용해서 소음은 못 느꼈어요. 저희가 갔던 1월 1일은 좀 추워서 밤에 후리스 입고 잤네요. 이불이 겨울용도 아니다보니 호텔처럼 묵직하지 않고 얇은 편이라 포근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건물 뒤에는 작은 동산이 있어서 그런지 화장대에서 개미 몇마리 나왔는데 저희 방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헤어드라이기 꺼내다가 개미가 떨어져서 놀랐네요. 퇴실할 때 리모콘이랑 이불커버 베개커버 침대커버만 다 벗겨서 가지고 내려가야하는 건, 잊어버리지만 않으면 그닥 번거롭진 않을 것 같아요. 가격에 비하면 불편하다고 느낄만한 점은 거의 없었어요. 만약 캐리어 끌고 10분 이상 걷기 싫어하시는 분들은 초행이 좀 힘들수도 있어요. 건물이 좀 높은 지대라 1-2분 정도 오르막길이 있거든요. 저희는 엄마도 그렇고 걷는 걸 좋아해서 여자 둘이 각각 20인치 캐리어 끌고도 가는 길이 많이 힘들거나 지루하진 않았어요.

가격만큼해요~
가실때 꼭 수건이랑 샴푸(비치되있는것은 올인원이어요)랑 실내용슬리퍼,락커 자물쇠, 드라이기(있지만 1층에만 있어서 매일 내려가야함) 챙기세요!! 잘 몰라서 수건만 챙겼다가 불편했어요.. 1층 베드만 콘센트가 가깝고 2층은 1층꺼를 써야해서 충전하려면 케이블이 길어야해요... 몰랐어요.. 위치는 중심부랑은 좀 떨어져있어 불편할 수도 있는데.. 홍콩은 지하철이 잘되있어서 괜찮았구요 또..룸메를 잘 만나야합니다.....직원분들은 친절했고 디파짓 100달러 있구요 조식도 주니까 나쁘지 않지만 개인 칸막이가 없는게..생각보다 정말 불편했고 콘센트로 별로 없어서.. 아쉬웠어요..그래도 넓은건 마음에 들었지만요..ㅎ

홀로 여행객에게 최고
역이랑도 가깝고 주변에 상점이 많아서 저녁에 다니기에도 좋았습니다. 침구나 방, 화장실도 너무 깔끔했고 에어콘도 빵빵했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했고 조식은 무료조식답지 않게 메뉴도 여러가지였고 퀄리티도 생각 이상이었습니다.

가격대비 최고
홍공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에 이가격에 이정도 시설의 숙소를 찾기 힘든데 정말 만족스럽게 숙박하고 갑니다

위치 및 가성비 최고의 숙소
위치 및 가성비 최고의 숙소 입니다. 가족 여행객들에게 특히 좋아요. 3인룸 4인룸등이 잇어서.. 주변에 재래 시장에서 과일이나 음식을 값싸게 살수 잇고 각종 편의 시설도 좋습니다. 다만 수건은 3일에 한장 그리고 칫솔 등은 제공이 안됩니다. 그리고 직원들과 대화시 영어로 하시길 서투르더라도 영어로 하면 친철 중국말로 하면 퉁퉁 거리는...;; 세탁기 이용을 위해 10달러 동전을 교환해야 하는데 동전 부족으로 몇번을 데스크에 애기를 햇는지..

가성비 좋아요
위치가 조금 아쉽지만 숙소 청결상태 아주 좋아요

마지막날 벌레물림
홍콩에 한번씩 가면 묵는 호스텔 입니다 청결에 신경을 많이쓰는 호스텔인데 마지막날 벌레에 물렸네요 ㅠㅠ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입니다

이런 곳은 가성비죠.
하루 묵어가기엔 적당한 가성비의 호스텔. 가성비로만 따져야합니다. 그럼 만족하실거에요.ㅎ

삼수이포역 B2 출구
가격 대비 넓은 숙소, 청결상태 양호, 주요 관광지와는 거리가 있지만 지하철역이 가까워서(도보7-9분) 괜찮았어요.

가성비 최고의 호스텔
1박 여행으로 가볍게 묵을 곳이 필요했는데, 위치며 교통이며 정말 최고의 호스텔입니다. 직원은 한국어/영어/중국어/일어가 가능했습니다 조식까지 제공해주는데 시간이 없어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다만 호스텔인만큼 어느정도 불편은 감수해야합니다. (룸메이트가 누가 되냐가 관건입니다) 참고로 샤워룸 배수는 썩 좋지 않았습니다 1인 여행자에게 추천합니다.

호텔 예약을 할 때, 리뷰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거 아시죠~~!
제가 준비한 장단점 요약도 도움이 되지만, 최신 정보를 확인하려면 반드시 실시간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실시간 리뷰보기

728x90